반응형
오늘도 마릿수 게임을 한 에깅 출조 했네요.
제주시 신북권은 동풍과 북풍이 꾸준히 불어오는 시즌입니다. 그렇기 때문에 산남권 서귀포 에깅필드에서 무늬에깅 하시면 무시급 이상의 무늬오징어를 잡을 수 있어요.






어제와 동일한 에깅포인트로 새벽에깅 출조했구요.
역시나 같은 시간대에 무늬오징어들이 먹이사냥 중이었네요. 멸치가 많이 들어와서 그러한 듯 합니다.
조류가 빠져나가는 지점에 브레이크 라인이 있어서 그곳에 무늬오징어들 무리가 모여있어서 캐스팅 후 한두번의 저킹으로 무늬오징어 손맛을 연타로 보게 되네요~^_^






오늘도 운 좋게 무늬오징어 덩어리들을 만날 수 이ㅛ었습니다. 언제까지 해당 에깅포인트에 무늬오징어들이 먹이사냥 할 지는 모르겠지만 여튼간에 많은 무리들이 들어와 있는 낚시포인트 입니다.

반응형
'제주낚시이야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제주시내권 11월에도 무늬오징어는 꾸준히 잡히고 있어요 (0) | 2025.11.17 |
|---|---|
| 무늬오징어 손맛터 제주에깅포인트는 여기가 최고죠(11월달 현재) (0) | 2025.11.13 |
| 북서풍과 파도가 큰 날에도 무늬오징어가 올라오고 있어요 (0) | 2025.10.26 |
| 10월달 17일 금요일에 무늬오징어 4마리 히트했어요 #제주에깅팀 (0) | 2025.10.18 |
| 10월 제주도 무늬오징어 낚시 시즌, 제주에깅포인트 무료오픈 즐낚하세요 (0) | 2025.10.02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