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낚시

등낚골 제주도 무늬오징어 낚시 산북권 갯바위 에깅포인트 새벽출조 한치 1수 히트 #등낚골 #제주한치 #무늬오징어 #산북에깅 #제주낚시여행 #한치낚시

반응형

2022년 5월 15일 일요일 새벽 2시에..

가까운 제주시 산북권 갯바위 무늬오징어 에깅포인트 새벽출조 했네요.

중날물에 들어갔는데... 바람은 크게 불지 않는데.. 파도가 엄청나게 많이 치네요!

수심이 많이 낮아진 상황이라서~ 슈퍼쉘로우 에기를 달고, 캐스팅을 여러번 반복한 결과,,

무늬입질은 없고, 한치가 한마리 올라와 주네요.

 

지금 제주도는,,,

갯바위나 포구 등지에서,,,

한치가 낱마리로 간간히 올라오고 있습니다.

 

제주도 한치낚시 본 시즌은,,,

6월 중순부터 시작되므로,,, 제주도 갯바위 한치낚시 여행을 하실 분들은...

시즌에 맞춰서 오시면 좋습니다.

 

오늘 새벽출조에서,,,

무늬오징어 입질도 못 받았지만,,, 한치를 1마리 획득하여~ 나름 조과를 만들긴 했네요.

한치 입질이 무늬오징어 입질처럼 아주 강력크~하게,,, 입질을 해주어서,,, 입질 손맛은 봤네요..ㅎㅎ

 

 

현재, 제주낚시동호회 #등낚골 운영자는,,,

5월 제주도 무늬오징어 갯바위에깅 정기출조 중입니다.

제주도 낚시여행 또는 무늬오징어 및 한치 낚시를 즐기실 분들은...

제주에깅동호회 등낚골 등업회원이 되시면,,,,

제주도 무늬에깅 및 한치에깅을 재밌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.

 

 

등낚골은...

매달 제주도 무늬오징어 에깅 정기출조를 진행하고 있어요.

육지에서 제주도로... 매달 20일~25일 가량을 제주에 머물면서 에깅을 즐기고 있습니다.

제주도 낚시여행을 즐기시는 분들이라면~ 등낚골 운영자와 함께 즐기시면 좋습니다.

 

제주도 여행 등산 낚시 골프 동호회 커뮤니티

등낚골 http://pro.jejudoin.co.kr 

 

등낚골 (제주 여행 등산 낚시 골프)

제주도 등산 낚시 골프 여행 동호회 모임 커뮤니티 제주여행 한라산 탐방 올레길 오름 제주등산 등산복 등산화 루어낚시대 갯바위낚시 워킹낚시 선상낚시 바다낚시 제주낚시 노하우 제주시 서

pro.jejudoin.co.kr

반응형